스카이, KAISER 'One+One Event'
상태바
스카이, KAISER 'One+One Event'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8.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일부터 두달간 고객 30명…5년 장기 할부 혜택도

 

(주)스카이덴탈(대표이사 안병일 이하 스카이)가 KAISER W가 출시된 지 2개월여 만에 100대 가까운 판매를 이룬데 대한 감사의 뜻으로, 오늘(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One+One Event’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고급형 체어인 KAISER W(소비자가 2000만원)를 구입하는 고객 총 30명에게 업계최초 무상보증 6년, 5년 장기 할부 혜택과 더불어 1650만원 상당의 KAISER 1대(인스트루먼트 제외)를 더불어 증정하는 파격적인 행사다.

또한 2005년 큰 호응을 얻었던 렌탈 이벤트도 다시 한 번 진행한다.
모든 제품에 대해 2년부터 5년까지 다양한 렌탈 상품을 선택해 일정금액을 납부하면 소유권 양도가 가능하고 세금감면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KAISER-W 구입 시 메이커, 사용 년도 상관없이 중고 체어를 500만원에 인수하는 파격적인 조건의 보상 판매도 이뤄진다.

한편, 2006년 말까지 장비를 구입하면 구입 금액의 7%를 소득세에서 공제받을 수 있는 연말투자세액 공제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카이 안병일 대표이사는 “오랜 경기침체로 불황에 시달리고 있는 고객들과 고통을 함께 나누고자 이런 행사를 가지게 됐다”면서 “아무쪼록 이번 이벤트에서 많은 원장님들에게 혜택이 돌아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카이는 오는 9일 창립 4주년을 맞아 성대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