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CEREC 첫 ‘Advanced Course’ 개최
상태바
신흥, CEREC 첫 ‘Advanced Course’ 개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8.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r. Helmut Goette 초청…다음달 22~24일 제주 Seaes호텔서

 

▲ Dr. Helmut Goette
(주)신흥이 다음달 22일부터 24일까지 제주 Seaes호텔에서 Dr. Helmut Goette를 초청해 ‘CEREC Advanced Course’(이하 Course)를 개최한다.

신흥은 작년 1월 출시된 치과용 CAD/CAM 시스템 ‘CEREC 3’에 대한 개원의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5회에 걸쳐 ‘CEREC Basic Course’를 진행해 왔으며, 오는 24일~26일에는 미국 텍사스 치대에서 ‘Cerec Intermediate Course’를 계획하고 있다.

신흥 관계자는 “출시 2년여 만에 20대가 넘는 CEREC 3가 치과에 보급돼 사용 치과에서는 이미 임상적 안정성의 검증 단계를 넘어섰다”면서 “이번 Course는 환자들의 만족에 기반한 적극적인 CEREC 시술을 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기획됐다”고 밝혔다.

즉, 기존의 세라믹 Inlay, Onlay, Crown 보철물 수복이라는 기본적인 CEREC 시술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보다 심미적인 전치부 수복 및 임상에서의 다양한 응용을 위해 한국에서의 첫 "CEREC Advanced Course"를 개최하게 된 것이다.

이번 Course에서 강의를 맡은 Dr. Helmut Goette는 1995년부터 CEREC을 사용해 왔고, 2000년부터는 CEREC 트레이너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젊은 연자이다.

기공 파트와의 적극적인 협진 경험과 전치부 시술 등 다양한 CEREC 시술 Know-how를 갖추고 있기에 한국 CEREC 유저들에게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금번 Course에서는 기존 유저들 간의 왕성한 의견교류의 장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많은 토론시간을 할애해 서로의 Know-how를 공유하도록 꾸며져 있어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스신청 및 제품에 대한 문의는 신흥 CEREC팀(02-6366-225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