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2019년 첫 블랙벨트 세미나 진행
상태바
오스템, 2019년 첫 블랙벨트 세미나 진행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1.1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D4 유저 포함 200여명 참석... 보험청구 이슈, OneClick 시연 등 큰 호응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 이하 오스템)와 대한치과교육개발원(KDEI)이 주최한 올해 첫 블랙벨트 세미나가 지난 12일 서울 가산동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세미나에는 홍선아 교수와 이수정 교수, 정예영 교수, 신태하 부장이 연자로 나서 보험청구를 비롯해 치과 세무/회계 및 연말정산, 오스템에서 새롭게 출시한 SW인 OneClick 시연까지 이뤄졌다.

세미나는 크게 세 가지 파트로 나눠 진행됐다. 보험청구 파트에서는 2019년 변경되는 이슈사항 정리부터 손해보지 않는 보험청구의 기본 개념까지 다뤘다. 아울러 치과 세무/회계정리 및 연말정산, 디지털 치과에 알맞은 소프트웨어 소개까지 다뤘다.

홍선아 교수는 첫 연자로 나서 2019년 변경되는 보험청구 이슈 사항을 정리했다. 아울러 올해 시행된 12세 이하 광중합 레진 충전에 대한 올바른 청구법을 강의했다.

이어 오스템 신태하 실장은 오스템에서 새롭게 출시한 소프트웨어 OneClick을 직접 시연했다. OneClick은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치과 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로 세미나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정예영 교수는 연말정산을 주제로 강의에 나섰다. 이어 세무회계의 기본 개념을 정리하고, 슈퍼 관리자가 되는 방법을 설명했다.

마지막 강의는 이수정 교수가 연자로 나서 손해보지 않는 보험청구의 기본을 주제로 보험청구시 자주 헷갈리거나 삭감당하기 쉬운 부분에 대해 자세하게 짚었다.

오스템 관계자는 "D4 유저들과 함께한 이번 세미나는 약 200명이 참석, 사전 접수부터 조기마감 되는 등 크게 주목 받았다"면서 "향후에도 꼭 필요한 강의, 차별화 된 세미나로 치과 업무에 도움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