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오버덴처 한번에 마스터하기'
상태바
덴티움 '오버덴처 한번에 마스터하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1.2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6일 대구서 이정열 교수‧박현식 원장의 오버덴처 세미나 진행

평균 수명이 늘어난 만큼 노년층의 구강 건강관리는 많은 이들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최소한의 식립으로 전체 치아를 대체하는 Overdenture는 환자들의 정신적, 비용적인 부담을 줄여줘 최근 노년층에서 선호 받고 있다.

덴티움이 오버덴처 세미나를 개최해 임상의들에게 수술부터 보철 제작까지 임상 Tip을 전수한다. 다음달 16일 대구 경북대치전원 복지관 307호에서 진행될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대구로병원 이정열 교수와 하임치과 박현식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이정열 교수는 ‘Implant Overdenture의 치료 계획과 Clinical procedure’란 주제로 임플란트 식립 계획부터 진료실 내 보철 제작의 전반적인 과정을 강연할 예정이며, 박현식 원장은 ‘다양한 Attachment의 활용’이란 주제로 상황에 맞는 Attachment 선택 기준과 활용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덴티움 관계자는 “Hands-on을 통해 덴티움의 Miniball, Positioner, Magnetic으로 이루어진 Attachment line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세미나는 선착순 20명으로 등록 진행 중이며, 등록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dentium.co.kr) 또는 전화(070-7098-9156)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