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Lion社 칫솔시리즈 출시
상태바
신흥, Lion社 칫솔시리즈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8.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점유율 1위…치과전용 칫솔 브랜드로 기대

 

(주)신흥이 지난 SIDEX2006 전시회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지속적으로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Lion社의 칫솔 시리즈가 환자들의 높은 인지도에 힘입어 큰 판매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CJ LION으로 잘 알려진 LION社는 13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 최고의 생활용품 회사로 신흥은 지난 6월 LION과의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치과전용 오랄케어 제품에 대해 수입 및 판매를 시작했다.

LION의 치과위생용품은 일본 내 시장점유율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등 높은 신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연령 및 구강상태에 맞게 여러 가지 타입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어 치과 전문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흥은 현재 성인용 칫솔, 어린이용 칫솔, 치간 칫솔 시리즈를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성인용, 어린이용 치약과 치실 등 다양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수입, 판매할 예정이다.

성인용 칫솔시리즈 'S-Tapered brush'(Regular M/H, Compact M/H, Wide)는 독자적인 기술로 좁은 치간부와 치주 포켓에 쉽게 도달하고 효과적으로 프라그를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특히 가늘고 부드러운 모 끝은 염증이 있는 잇몸도 칫솔질이 쉬워 치주병의 치료 및 예방에 최적이라 평가를 받고 있다.

슬림한 헤드부가 치면에 딱 맞는 스탠다드 타입과 구강 내 헤드 조작이 쉬운 컴팩트 타입이 있으며, 각각의 브러쉬는 일반 M 타입 외에 제거력의 강도를 높인 H 타입이 있다.

어린이 전용 칫솔 시리즈 'Tooth brush Kids'(Kids #1, Kids #2, Kids #3, Kids #4)는 유치기부터 영구치와의 혼합 치열 전, 후기까지 어린이 치아의 성장단계에 맞춰 설계된 3종류의 칫솔이 있다.

그리고 어린이가 이를 닦고 남아 있는 프라그를 보호자가 케어하는 마무리 닦기용 칫솔이 별도로 구성되어, 확실한 프라그 컨트롤과 어린이의 칫솔질 연습을 도와줄 수 있도록 했다. 손에 쥐기 쉬운 라운드 핸들은 펜그립과 팜그립 두 가지 모두 사용하기 쉽다.

마지막으로 치간칫솔 시리즈 'Interdental brush Short'(SSS,SS,S,M,L,LL)는 브러쉬와 홀더의 각도가 110도로 구부러져 있어 치간에 접근이 용이하며 구치부에도 브러쉬를 굽히지 않고 삽입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스탠리스와이어에 비해 3배의 탄성을 갖는 초합금 와이어를 사용하여 치간에 삽입이 쉬우며, 치주병 치료를 받고 있거나, 임프란트 장착, 치열교정장치를 하고 있는 환자에게 추천하면 좋다.

제품 문의는 080-801-157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