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 고객 위한 종합학술대회 개최
상태바
샤인덴탈, 고객 위한 종합학술대회 개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8.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17일 양일간 그랜드힐튼호텔서…치아미백 등 6개 섹션 15개 강연

 

혁신적인 유통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치과재료시장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는 ‘샤인덴탈 네트워크’(대표 고인영 이하 샤인덴탈)가 고객에 대한 고마움을 전달하기 위해 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를 개최한다.

오는 16일부터 이틀간 홍재동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샤인덴탈의 첫 종합학술대회에는 치아미백, 임상교합 등 총 6개 센션 15개의 강연이 마련된다.

먼저 첫날인 16일에는 ▲치아 미백과 ▲실전임상 교합 ▲All Ceramic 수복물의 심미와 기능 3개의 섹션이 진행된다.

‘치아미백 섹션’에서는 권소란 박사의 ‘치아미백 스텝 바이 스템’, 이대목동병원 장주혜 교수의 ‘미백치료, 아는만큼 성공이 보인다!’, 최상윤 원장의 ‘신나는 미백환자 만들기’ 강연이 진행된다.

‘실전임상 교합’ 섹션에서는 경희 치대 최대균 교수와 강릉 치대 조리라 교수, 부산 치대 정창모 교수가 강연을 펼치게 되며, ‘All Ceramic' 섹션에서는 와세다 치과기공트레이닝센터 박치민 소장과 Oral Art 트레이닝센터 박석흠 소장이 치과기공사들을 위한 강연을 하게 된다.

둘째날인 17일에는 근관치료와 임플란트 섹션이 마련되며, 치과위생사들을 위한 ‘스텝의 역량키우기’ 섹션도 마련된다.

‘근관치료:테이블 클리닉 라이브와 강의’에서는 연세 치대 이승종 교수가 ‘근관 내에서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서울 치대 백승호 교수가 ‘NiTi Rotary File을 이용한 근관 형성 및 3차원적인 근관 충전’을 주제로 한 강연을 하게 된다.

'Immediate Implant' 섹션에서는 삼성의료원 김정혜 교수와 강릉 치대 박찬진 교수가, ‘치과 스텝의 역량 키우기’ 섹션에서는 연세 원주 의대 정원균 교수와 올치과 오영학 원장이 명강연을 준비 중이다.

또한 기자재 전시회에도 40개 부스가 마련돼 다양한 최신 치과재료들을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샤인덴탈 고인영 대표는 “고객에 대한 고마움의 표현으로 학술행사와 기자재전시회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를 1년에 1차례씩 개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학술대회 등록신청은 홈페이지(www.shinedental.com)나 전화(02-774-4502,3)로 하면 되며, 사전등록 마감은 다음달 12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