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II active' 사용자 확대로 인기몰이
상태바
'IT-III active' 사용자 확대로 인기몰이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3.12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Tissue Level 임플란트... 최근 전 사양 출시되면서 라인업 강화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판매 중인 Tissue Level 임플란트가 다양한 Gingiva Collar 및 Platform 사양으로 개원가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2018년 출시된 IT-III active는 최근 전 사양이 출시되면서 다양한 임상케이스에 적용될 수 있게 라인업을 강화했다.

Gingiva Collar는 1.8G와 2.8G 두 종류로 기존 자사 제품의 1.8G만 적용되었던 Gingiva Collar가 2.8G제품도 추가돼 환자 잇몸 높이에 맞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Tissue Level 임플란트의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인 Bone Level에서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한 부분을 극대화하기 위해 Neck 디자인이 Straight하게 변경된 부분도 IT-III active의 특징이다. Tissue Level 임플란트는 Bone Level이 경사지거나 평평하지 못할 때 Machined Surface 부분인 Neck이 Bone Level 하방으로 식립될 수 있게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한 부분이 큰 특징이다. 이를 위해 IT-III active는 Neck 디자인 부분을 기존제품의 Taper한 형상에서 Straight한 형상으로 변경해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하게 디자인을 개선했고, 이를 통해 내부 구조 두께가 증가되는 이점도 얻게 됐다.

Platform의 종류도 Regular Neck(이하 RN)과 Wide Neck(이하 WN) 두 가지 제품이 판매되며 각각 RN은 ø4.8, WN은 ø6.5 이고 두 Platform은 서로 보철물이 호환되지 않는다.

네오바이오텍이 판매중인 SCRP Abutment를 적용하면 IT-III active의 장점은 더 배가 된다. SCRP Abutment는 “Screw-Cement Retained Prosthesis”로 Abutment의 Octa부분이 Semi-Octa구조로 돼 있어 Multiple Case에서 16˚이내에 임플란트가 식립됐을 때 탈부착이 용이한 Abutment 제품이다.

특히 Tissue Level임플란트의 경우 같은 Internal type인 Submerged type과 달리 Bone Level 상방에서 보철물의 탈부착이 이뤄지기 때문에 Submerged type에 비해 보철물의 탈부착이 수월한 장점이 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임플란트 임상의들에게서 크게 주목받고 있는 IT-III active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다양한 Case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며 “정밀하면서 보다 빠르고 안전한 시술이 가능해져 임플란트 시술을 한 차원 더 높일 수 있게 됐다” 고 자부심을 나타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