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V WORLD 'KDX 2019서 파격혜택'
상태바
신흥 DV WORLD 'KDX 2019서 파격혜택'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4.1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14일 aT center서 치과용 재료 및 기기부터 멤버십 전용 서비스까지 전에 없던 혜택 제공
KDX 2018 DV WORLD

신흥이 오는 13‧14일 양재시민의숲역 aT center에서 개최 예정인 KDX 2019(한국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 및 학술대회 이하 KDX 2019)에서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로 참여한다. 이번 DV WORLD에서는 봄 바람 같은 시원하고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참가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먼저 DV WORLD의 베스트 제품들이 계속되는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지난 IDS 2019에서 화제를 모은 지구촌 유치관 Kids Crown을 비롯해 Perma Golden Crown 등 크라운제품과 함께 지르코니아 전용 연마재 ZiLMaster, 명품 치과기구로 명성이 자자한 Hu-Friedy, 그리고 랜섬웨어 방지 백업 관리 시스템 특허로 더욱 든든해진 청구, 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등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신흥 임플란트 제품 ‘Shinhung Implant System(이하 SIS)’도 지난 3월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19의 열기를 이어가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IS 부스에서는 인상채득과 바이트채득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Bite Impression Coping을 이용한 Hands-on을 할 수 있으며, SIS의 베스트 제품인 Luna S, 임플란트 골이식재 MaxPore™과 SIS Bone Profiler,  NiTi Brush, 그리고 Luxator® RootPicker 등 임플란트 필수 제품들을 선보인다.

교정 부스에서는 오직 KDX 2019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주제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교정용 Self-Ligation 세라믹 브라켓 Damon Clear 2와 Self-Ligation 메탈 브라켓, Damon Q Trial Kit를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한다. 그 외에도 CAD/CAM 부스에서는 4, 1, 3이 포함된 면허번호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뛰어난 가성비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COXO 핸드피스와 PROFA FILE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DV WORLD 만의 풍성한 혜택이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외에도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도 KDX 2019의 DV WORLD에서 만날 수 있다. 라운지에서는 전시회 관람에 참여한 멤버십 회원을 위한 휴식 공간과 와인, 다과 등이 제공된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가입 즉시 DV POINT 100,000점 적립과 함께 최대 30% 할인 혜택, 무료 택배 서비스 등 총 10가지에 달하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흥 관계자는 “새 봄을 맞아 본격적인 전시행사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DV WORLD는 KDX 2019를 시작으로 올해도 고객중심의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찾아 뵐 예정”이라고 밝혔다.

KDX 2019의 DV WORLD 관람을 원하는 고객들은 덴탈비타민 홈페이지(www.dentalvitamin.com)에서 DV쿠폰북 사전신청을 할 수 있다. 사전신청을 등록한 고객은 KDX 2019 당일 DV WORLD 전시장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북과 함께 추가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