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Hu-Fridey 111주년' 특별이벤트
상태바
신흥 'Hu-Fridey 111주년' 특별이벤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4.1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UST HAVE 신규개원 패키지 & 프로모션 진행... 덴탈이마트에서 구매 가능

오랜 역사와 최고의 품질로 사랑 받고 있는 명품 덴탈 기구 Hu-Friedy가 창립 111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치과 고객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프리디 MUST HAVE 신규개원 패키지 & 프로모션’이 바로 그것.

국내 최대 치과재료 쇼핑몰 ‘덴탈이마트’에서 진행하는 이번 MUST HAVE 프로모션 대상 제품들은 신흥의 신규개원 빅데이터 분석과 역대 판매 분석을 통해 개원의에게 꼭 필요한 기구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선정됐다.

먼저 ‘휴프리디 MUST HAVE 신규개원 패키지’에는 신흥의 신규개원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개원의 필수품으로 ▲포셉 6개 품목 ▲엘리베이터 & 루트피커 6개 품목 ▲스케일러 & 큐렛 8개 품목 ▲니들홀더 서지컬 큐렛 등 서지컬 기구 10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총 30품목 27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약 40% 이상 할인된 가격인 159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휴프리디 MUST HAVE 프로모션’ 이벤트에서는 지금까지의 역대 Hu-Friedy 제품 판매 분석을 통해 엄선된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비외상성 포셉 2개를 1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엘리베이터도 2+1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니들홀더와 시저가 포함된 외과용 기구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다음달 5월 31일까지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1908년 창립이래 111년 동안 세계 치과 기구를 책임져온 Hu-Friedy가 한국 치과 고객을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명품 핸드메이드 Hu-Friedy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신흥 상품마케팅팀(080-801-1577,8)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