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 만족! 역시 Back to the Suture 세미나!”
상태바
“150% 만족! 역시 Back to the Suture 세미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4.1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신흥 '박정철 교수 초청 세미나' 명성 확인... 조기마감과 추가등록 위한 대기 행렬까지

신흥이 주최하는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세미나’가 지난 6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호평 속에 막을 내렸다.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등록 매진의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신흥의 스테디셀러 세미나답게 ‘Back to the Suture’ 세미나는 이번에도 조기 마감은 물론 정원 마감된 이후에도 추가 등록을 원하는 대기자까지 생기는 등 뛰어난 명성을 이어갔다.

올해도 봉합술의 대가 박정철 교수와 패컬티로 참여한 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 조인우 교수가 다년 간의 노하우와 철학이 담긴 매듭법과 봉합술, 그리고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선보였다.

특히 GBR, 상악동거상술, 연조직 수술 등 각 수술에 맞는 핵심 봉합술에 대한 Hands-on 실습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 실습 시간에는 서바이벌 봉합 대결이 펼쳐졌으며, 우수 성적 수료자에게는 특별한 경품도 제공됐다.

세미나에 참여한 한 수강생은 “박정철 교수의 Back to the Suture 세미나에 참여하기 위해 작년부터 기다려왔다”며 “학교에서 배우기 힘들었던 봉합술과 특별한 팁 등 기대 이상의 많은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흥의 세미나 관련 등록 및 문의는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가능하며, 임플란트 관련 제품 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