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K3 Power '진료편의성 Up'
상태바
오스템 K3 Power '진료편의성 Up'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5.1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모터와 5배 증속 핸드피스 기본 장착해 인기... EMS 스케일러와 구강카메라 SNAP도 탑재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지난 2016년 11월 출시한 유니트체어 K3 Power가 핸드피스 등 옵션사항들을 기본으로 제공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K3 Power의 가장 큰 특징은 핸드피스 등 꼭 필요하지만 옵션으로 제공되던 제품들에 대해 치과계 명품으로 손꼽히는 고급제품들로 구성했다는 것이다.

K3 Power는 핸드피스, 전기모터, 스케일러 등 치과치료 시 필요한 제품들을 글로벌 유명브랜드 주력제품군으로 기본 탑재했다.

그렇기 때문에 K3 Power는 절삭조절이 쉽고, 미세한 프렙과 정밀한 마진형성에 용이하다. 아울러 높은 파워와 강한 절삭력으로 보철물 제거가 손쉽다.
 
일반적으로 2개씩 장착하던 High Speed Handpiece를 1개로 줄이는 대신 토크 값이 강한 전기모터와 5배속 Friction Grip Handpiece로 대체했기 때문이다. 아울러 KaVo社의 우수한 전기모터용 Contra angle 및 Straight Handpiece를 기본으로 구성했다.

 지금까지 유니트체어에서 가장 흔하게 사용하는 High Speed Air Turbine의 경우 높은 속도로 인한 절삭으로 불필요한 치아삭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다. 아울러 미세한 프렙 작업이 어렵고, 토크값이 없어서 보철제거 시 구동이 멈추는 Stalling 현상이 발생하거나 Bur의 잦은 파절을 유발하는 등 적지 않은 단점도 있었다. K3 Power는 이같은 불편함 없이 진료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

K3 Power는 Scaler 역시 명품으로 불리는 EMS社 S5와 S5L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오스템은 지난 2015년 9월부터 EMS社와 협력을 통해 오리지널 모델과 동일한 EMS 스케일러를 OEM 방식으로 공급해왔다. K3 Power에는 파워와 내구성 등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EMS S5와 S5L을 동일한 OEM 방식으로 제조해 공급하고 있다. 특히 EMS S5L은 라이트가 지원되기 때문에 구치부 등에도 진료가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K3 Power에는 오스템에서 오랜기간 연구개발한 구강카메라 SNAP을 기본으로 장착했다. SNAP은 고품질 영상은 기본이고, 보험청구프로그램 하나로 및 두번에가 완벽하게 호환된다. 또한 구치부 안쪽까지 손쉽게 진입이 가능한 슬림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무선과 유선으로 구분되는 SNAP은 K3 Power 구매 시 무선 1개 가격에 유선 구강카메라가 추가로 제공된다.

오스템 관계자는 "K3 Power는 핸드피스나 스케일러 등 유니트체어에서 필요한 제품들을 명품으로 기본구성해 임상의 진료편의성을 매우 높였다"며 "모든 구성은 고객이 원하는대로 추가나 제외가 가능한 맞춤형으로 합리적인 가격정책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9979)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