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오프리케어 닥터' 브랜드 론칭
상태바
메가젠 '오프리케어 닥터' 브랜드 론칭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5.27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리케어와 협업한 치과 전문 구강용품 브랜드... 간편하고 차별화된 구강관리 제품 선보여

‘구강건강을 지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예방’ 이라는 슬로건 아래 명품 구강용품을 선보이는 오프리케어가 임플란트의 선두주자 메가젠과 협업해 만든 '오프리케어 닥터'가 론칭됐다.

'오프리케어 닥터'는 치과 전문 구강용품 브랜드로 예방에 대한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제품에 적용시켜 집에서도 간편하게 차별화된 구강관리를 할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론칭되는 제품들은 모두 예방치과 그룹을 이끌고 있는 아홉가지약속치과 공정인 원장의 TOC4U 예방진료를 통해 축적된 환자별 맞춤 처방데이터와 기존 가맹치과에서 처방된 수십만건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메가젠과 공동 연구 끝에 개발된 것이다.

이번 론칭에는 치약, 칫솔, 치간칫솔, 가글, 치실 등 치과에서 꼭 필요한 구강용품을 기존 판매 빅데이터 기반으로 엄선해 실용성 있는 총 22개의 제품으로 출시된다.

칫솔 또한 치과에서 많이 찾는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됐다. 레귤러, 슬림, 와이드, 교정용 U, 닥터 E(마무리용) 칫솔 등 총 5가지 종류로 구성되며 환자의 성별, 연령대나 구강상태 등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치간칫솔의 종류는 총 8가지로 타 제품보다 사이즈가 더 세분화돼 있어 환자 케이스별로 다양하게 추천이 가능하며, 국내 최초로 와이어를 나일론 칼라 코팅해 임플란트나 치아표면에 손상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가글 역시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해 만들어졌다. 프레쉬가글은 무색소, 무알콜, 무불소로 순하게 사용가능하며 해피덴트 액은 223ppm의 불소가 함유돼 있어 어린이와 성인 모두 충치예방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치실은 스펀지플로스와 울트라플로스 픽(고리형치실), 교정용 치실로 나뉜다.

스펀지플로스는 타액에 묻으면 부풀어 오르는 3차원 그물망 구조로 세정면적이 넓고 부드럽기 때문에 미세한 플라그까지 제거해준다. 민트향으로 사용 후 상쾌함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울트라 플로스 픽은 내구성이 강한 600D 고강도 PE소재를 사용해 반복사용이 가능한 경제적인 제품으로 치실사용이 어려운 환자나, 부모가 아이에게 치실관리를 해줄 때 편리하다.

교정용 치실은 교정 와이어가 부착된 상태에서도 삽입이 가능한 구조로 이 또한 600D 고강도 PE소재를 적용해 반복사용이 가능하다.

전문화된 제품으로 치과에서만 구매 가능한 제품이며, 자체 개발한 APP를 통해 주문, 관리 할 수 있다. 치과에서는 용품주문을 앱을 통해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환자들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오프리케어 닥터 관계자는 “다른 판매채널에서는 구입이 불가하고 오직 치과와 전용 APP에서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으며, 단순화된 유통경로로 높은 마진을 볼 수 있다"면서 "또한 치과 코드가 입력된 환자가 집에서 APP을 통해 제품구매시 구매금액의 20% 수수료가 해당치과로 입금되는 것이 큰 메리트”라고 밝혔다.

한편 오프리케어 닥터는 론칭이벤트로 패키지 가입 시 무선구강카메라와 구강용품 진열장까지 최소 61만원에서 최대 264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