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덴토존과 연말까지 공동구매 제휴
상태바
경치, 덴토존과 연말까지 공동구매 제휴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9.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존살균 워터시스템·구강라이트 에비떼 최대 45%까지 할인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김성일 이하 경치)가 (주)덴토존(대표이사 구자형)과 '치과용수 오존살균 워터시스템' 및 '구강라이트 에비떼'에 대한 공동구매를 실시하기로 하고, 지난 13일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에 대해 경치는 "회원들에게 치과용수 세균 감염을 방지하기 위한 실질적인 대책 마련을 위한 정보 제공 및 가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데에 의미를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한 덴토존은 경기도 내 700여 개의 기존 고객들뿐 만 아니라, 약 1,500개 병원을 대상으로 치과용수 전문 관리 대표기업의 이미지를 확고히 다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것에 그 의미를 두고 있다.

이번 공동구매 행사의 대상 제품인 DX-741i는 덴토존의 주력 최신모델로서 국내유일 디지털 제어 방식으로 편리한 첨단기능들이 들어가 있다.

현재 정가 340만원(VAT포함)에 판매하는 DX-741i 모델을 경치를 통해 구매 신청을 할 경우 전문 엔지니어들을 통한 사전 컨설팅과 함께 68만원 할인된 특별가 272만원에 무독성 배관 설치까지 완벽한 치과위생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덴토존은 세계 최초로 구강 진단·치료시 환자의 구강 내 직접 착용 가능한 무선 구강 라이트(Oral Light) 에비떼(Ebite)도 공동구매를 통해 최대 약 45% 할인된 특가 99만원에 판매한다.

덴토존의 구자형 대표이사는 "사실 이번 행사의 계기가 된 것은 2006년 중소기업청 주관 '중소기업 기술혁신 개발사업 선정업체' 기념으로 이 기쁨을 고객들에게 돌려야겠다는 마음이 큰 부분을 차지했다"면서 "우선 경치와 원가 수준에서 워터시스템을 공급하기로 했고 후추 다른 지역 치과의사회와도 제휴를 추진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공동구매는 연말까지 진행되며, 주문은 경치 홈페이지나 사무국(031-248-6621∼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