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치과 스탭 ‘전문성 향상’ 여기서!
상태바
교정치과 스탭 ‘전문성 향상’ 여기서!
  • 문혁 기자
  • 승인 2019.06.0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인스펙, 오는 9일과 16일 ‘교정치과 스텝 특화 세미나’ 개최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이사 김민정, 이하 브레인스펙)이 6월 한 달간 ‘교정치과 스탭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강연을 진행한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교정치과의 특수성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는 치과 스탭들이 많다”면서 “교정치과 데스크 업무의 특수성을 이해하고 전문성을 함양하고자 하는 교정치과 스탭을 위한 특화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오는 9일에는 ‘교정치과의 이해 및 상담 노하우’를 설명하는 강연이 진행된다. 오전 강연의 연자로 나서는 브레인스펙 온은주 전문강사는 ▲초진환자 니즈 파악하기 ▲치료동의율 높이는 똑똑한 교정상담 ▲우리치과의 차별화는 무엇인가? ▲교정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방법 등 교정치과상담의 노하우를 전한다.

이은 오후 강연에서는 신촌다인치과 강혜민 실장이 연자로 나서 ▲교정치과에서의 치과위생사 역할 ▲교정진료의 순서와 흐름 ▲교정진료와 치료 단계별 기억하기 ▲교정환자의 구강위생관리 등을 설명한다. 

또한 오는 16일에는 보아치과 김윤정 이사와 브레인스펙 정미 치과보험전문컨설턴트의 ‘교정치과 데스크업무 실전편’ 강연이 진행된다. 

이날 강연에서 김윤정 이사는 ‘교정치과 데스크 직원의 역할과 업무’에 관한 설명을 진행하며, 정미 치과보험전문컨설턴트는 ‘아는 만큼 보이는 교정치과 보험진료’를 주제로 교정치과에서 꼭 알아야 할 보험진료를 상세히 짚을 예정이다.

등록 관련 문의는 브레인스펙 무선전화(010-3618-2080) 혹은 카카오톡(브레인스펙)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