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교보재로 정확한 임플란트 교육"
상태바
"전용 교보재로 정확한 임플란트 교육"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7.0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오스템 Surgery Master Course 개강... 이대희 원장 디렉터로 나서 실전 임상 노하우 전수
이대희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서울 AIC연수센터에서 오는 27일부터 'Implant Advanced Surgery Master Course'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23일까지 총 9회차로 진행되는 이번 코스는 이대희서울치과 이대희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임상 노하우를 풀어낼 예정이며 패컬티는 삼성리더스치과 김홍석 원장과 정성치과 윤제현 원장, 삼성플란트치과 허영민 원장이 맡아 진행한다.

이번 코스는 Soft & Hard tissue Management와 Sinus Surgery 등 임플란트 시술에 꼭 필요한 주제들로 진행해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계획이다. 수강생들이 직접 Live Surgery를 진행하면서 임플란트 시술의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됐다.

특히 이번 코스는 오스템이 자체적으로 개발, 제작한 모델 및 KIT를 이용한 실습으로 진행하면서 환자들에게 보다 편하고, 정확한 시술이 될 수 있도록 하는 임상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아울러 Surgical complications 세미나를 통해 다양한 케이스를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참가자들의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코스를 통해 이론뿐 아니라 실제 임상에서 필요로 하는 노하우를 중심으로 평소 임상에서 의문을 갖고 있던 부분들을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선착순 25명 정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마스터코스는 접수 시작전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접수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번 마스터코스에 대한 문의는 오스템(070-4626-0778)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