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GAMEX 2019'서 신규 제품 선보여
상태바
신흥 'GAMEX 2019'서 신규 제품 선보여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9.0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에서부터 무료 택배까지... ALL-IN-ONE 서비스 제공
신흥은 이번 DV WORLD에서 덴탈비타민 10주년을 기념한 DV BOOK을 발행했다.

신흥이 지난 8월 31일과 9월 1일 서울 COEX에서 열린 2019 경기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GAMEX 2019)에서 가을 맞이 이벤트로 가득한 DV WORLD를 선보였다.

이번 DV WORLD는 덴탈비타민 10주년 기념으로 진행됐으며, 덴탈이마트를 통해 GAMEX 2019 사전등록을 진행한 참가자들을 비롯해 DV WORLD 10주년의 혜택을 누리려는 참가자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이번 DV WORLD에서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은 것은 GAMEX 2019를 통해 새로 런칭한 제품들이었다.

▲유럽 CE마크 인증 제품을 국산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치과위생용품 시리즈 'topdental Bossklein'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침전물의 세정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D-Suction Cleaner' ▲식약처에서 허가 받은 의약품 소독제로 핸드피스 소독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디터점스울트라(액)' 등 최근 개원가에서 화제인 치과위생 및 감염관리 용품들이 특별한 가격으로 인기를 끌었다. 또한 Kids Crown의 새로운 라인업인 Kids Golden Crown도 참가자들의 이목을 모았다.

신흥은 "덴탈비타민 10주년 슬로건으로 선보인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은 덴탈비타민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공모전을 통해 선정돼 고객과 함께 전시문화를 만들어가는 덴탈비타민의 철학이 담겨 더욱 큰 의미가 있었다"면서 "“신흥과 덴탈비타민, 그리고 DV WORLD는 앞으로도 고객 사랑의 마음으로 더욱 즐거운 혜택과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라고 다짐했다.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 모습

이번 DV WORLD에서는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와 무료 택배 서비스까지 GAMEX 2019를 찾은 참가자들이 제품 구매에서부터 배송, 편안한 관람과 서비스 등을 누릴 수 있는 ALL-IN-ONE 서비스가 제공됐다.

이번 DV WORLD에서는 덴탈비타민 10주년의 혜택을 누리려는 참가자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