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재인증
상태바
오스템,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재인증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10.02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이어 두 번째 성과... 사내 지식경영 및 학습조직 운영이 비결
한국산업인력공단 김동만 이사장과 오스템 김정용 경영혁신본부장(오른쪽)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지난 2016년에 이어 올해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인증을 받았다. 오스템은 지난달 25일 고용노동부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시상식에서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올해로 창립 23주년을 맞이한 오스템은 '치과의사의 좋은 진료를 도와줌으로써 인류 건강 증진에 이바지한다'는 경영이념 아래 분야별 전문인력을 육성해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매진하고 있다.

오스템은 "2019년 9월말 현재 국내 근무 인원 1,800여 명 포함, 글로벌 임직원은 3,400여 명에 달하고 있으며, 기존사업 강화 및 신사업 도입 등으로 매해 200여 명 이상의 신규채용이 이뤄지고 있다"면서 "오스템 임직원들은 모두 회사에서 운영 중인 지식경영 및 학습조직 활동을 성실하게 수행해야 하며 특히 영업직원들의 경우 입사 후 6개월 간의 집중적인 교육을 이수해야만 한다"고 밝혔다.

오스템은 이번 인증을 계기로 세계 치과계를 선도하는 초일류 기업의 비전 달성을 목표로 직원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돕기 위한 중장기 전략을 보완해 나갈 계획이다.

오스템은 "현재도 정확한 직무분석을 기반으로 역량모델을 확대하고, 직급연차별 교육 및 CDP 제도를 도입해 HRD 체계를 다져 나가고 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HRD 투자 확대로 오는 2023년 글로벌 1위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