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바이오, 말레이시아에 Qray 전파
상태바
아이오바이오, 말레이시아에 Qray 전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11.0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iTM과 UM 치대서 QLF 소개 강의 및 교역플랫폼 전문업체 HANMAL과 업무협약 체결
Elbert 박사가 UM 치과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아이오바이오(대표 윤홍철)가 지난달 29일 말레이시아 치과대학 방문 강의에 이어 교역전문 플랫품 업체인 HANMAL Global Ventures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이오바이오는 이날 오전과 오후 각기 말레이시아 Shah Alam에 위치한 Universiti Teknologi Mara(이하 UiTM) 치대와 Kuala Lumpur에 위치한 Universiti Malaya(이하 UM) 치대를 방문해, 정량광형광기법(Quantitative Light-induced Fluorescence 이하 QLF)의 창시자인 Elbert de Josselin de Jong(이하 Elbert) 박사가 학장과 교수들을 대상으로 QLF와 관련 장비를 소개하는 강의를 진행했다.

UM 치대는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큰 치대이며, UiTM 치대는 말레이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치대이다.

이후 교역플랫폼 전문업체인 HANMAL GLOBAL VENTURES(대표 무하마드 부카리 이하 HANMAL)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말레이시아에서 큐레이기술 보급을 위한 각종 전시회 및 세미나 등을 협력해 진행하고, 이에 따른 딜러계약 체결 및 의료기기 인허가 획득에도 상호 협력키로 했다.

지난달 29일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한 HANMAL 무하마드 부카리 대표와 아이오바이오 최희승 부사장(오른쪽)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