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개강 'A.T.C 연수회' 조기 마감
상태바
12월 개강 'A.T.C 연수회' 조기 마감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11.1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상윤 Director 중심 임플란트 이론 교육부터 Live Surgery까지... 구기태 교수 특강도 예정
지난해 진행된 'A.T.C 연수회' 라이브서저리 모습

오는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진행될 ‘신흥 A.T.C Basic & Live Surgery 연수회’가 등록 오픈 일주일 만에 정원 마감을 기록했다.

이번 연수회는 A.T.C 임플란트 연수회의 Director인 아크로치과 오상윤 원장을 중심으로 강의와 실습을 통해 임플란트 임상 경험의 노하우와 핵심 내용을 전달하는 세미나로, 올해도 세미나 일정 및 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문의가 끊이지 않은 바 있다.

이번 연수회에서도 오상윤 원장과 함께 플란트서울치과 현동근 원장, 같은생각치과 정보윤 원장, 세종탑치과 송일석 원장, 서울좋은치과 전상현 원장, 우리샘치과 송종태 원장 등이 패컬티로 참여해 총 10회차로 진행될 예정이며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 강의 ▲Surgical Approach에 따른 다양한 케이스와 형태의 임플란트 식립 실습과 진단 및 평가 ▲수술 테크닉 실습 등이 진행된다.

Live Surgery와 서울대치의학대학원 치주과 구기태 교수의 특별강연도 이어진다. 특히 Live Surgery를 통해 연수생들은 팀을 이뤄 치료계획을 세우고 패컬티의 지도 아래 수술을 진행하는 등 임플란트 케이스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으며, 구기태 교수의 특강에서는 Peri-implantitis 교육과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신흥은 "현동근 원장 등 패컬티들은 오상윤 원장과 함께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분들"이라며 "임플란트 임상 경험이 부족한 취업의와 예비 개원의를 위한 명품 강연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