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서 오스템 디지털 제품군 '인기'
상태바
YESDEX서 오스템 디지털 제품군 '인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11.15 0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eMill 4x, Trios3 등 데모 시연... 구강카메라 SNAP 등 경품 추첨 이벤트도 펼쳐
오스템은 행사가 진행되는 양일간 총 6회의 경품추첨을 진행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지난 9~10일 양일간 부산 BEXCO에서 개최된 영남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YESDEX 2019)에서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다.

오스템은 전시회 부스를 디지털, 임플란트 등 각종 제품들을 전문 Zone으로 운영, 데모 시연이나 상담이 손쉽게 이뤄질 수 있도록 마련해 호평을 얻었다.

이번 전시에서 가장 크게 주목받은 제품군은 디지털 덴티스트리 Zone이었다. 그 중에서도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는 정밀도를 한층 높이고, 작업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OneDay 보철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참가자들로부터 문의와 상담이 줄을 이었다.

3Shape 구강스캐너 Trios 3에 대한 관심도 컸다. Trios 3는 불필요한 스캔영역을 자동으로 삭제하기 때문에 수작업으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최소화하고, 정확도가 매우 높다.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정밀하고, 간편한 기공 및 교정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 코잔이 서비스 중인 하이브리드 덴처 MAGIC-4와 국내 첫 디지털 총의치 MAGIC Dentur, 투명교정 시스템 MAGIC Line도 관심을 모았다.

아울러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OneGuide를 비롯해 CBCT T1, O2 Printer 등 디지털 제품군의 인기도 높았다.

또한 최근 200호 시공을 완료한 오스템 인테리어에 대한 문의와 상담이 끊임없이 진행됐고 미백치약 뷰센과 쿨가글, 전문의약품 등에 대한 관심도 컸다. 오스템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른 유니트체어 K3에 대한 상담과 계약도 꾸준히 이뤄졌다.

오스템은 "임플란트 시술 KIT 등 인기 제품들을 폭넓게 전시, 참가자들이 데모존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며 "대규모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해 행사가 진행되는 양일간 응모권을 부여 총 6회의 경품추첨을 통해 15명의 1등 당첨자가 오스템 구강카메라 SNAP 당첨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2, 3등 당첨자들에게는 칫솔과 치약 선물세트,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한편 오스템은 YESDEX 조직위원회와 전시회 참가 업체들이 함께 만든 온라인 쇼핑몰 YESmall에서도 KaVo 핸드피스와 오일 스프레이, e-Driver, 미백 광조사기 등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큰 인기를 얻기도 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