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건강보험의 역사... 위기와 기회!’
상태바
‘치과건강보험의 역사... 위기와 기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11.2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보험학회 '2019 학술대회' 내달 15일 개최... ‘심사의 트렌드를 알자’ 등 다채로운 강연 진행

대한치과보험학회(회장 박덕영 이하 보험학회) 2019 학술대회가 내달 15일 서울대치과병원 지하1층 승산강의실에서 개최된다.

‘최근 치과건강보험 심사경향 및 2019 보험 총정리’라는 대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치과건강보험 관련 유명 연자들의 최근 변경된 내용 및 심사경향 분석과 함께 새롭게 변경되는 내용들에 대해 들어볼 수 있는 강연들이 펼쳐진다.

보험학회 박덕영 회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치과 임상에서 꼭 필요한 내용을 주제로 학술대회를 준비했다"면서 "많은 분들의 참석을 바란다"고 전했다.

박덕영 회장

이날 학술대회에서는 ▲심평원 서울지원 이미순 전 차장의 ‘심사삭감보다는 관리가 중요! 심사의 트렌드를 알자’ ▲서울시치과의사회 강호덕 보험이사의 ‘치과건강보험의 역사! 위기와 기회’ ▲의정부 TMD 치과 김욱 원장의 ‘턱관절장애의 보험청구’ ▲구미 미르치과 조미도 실장의 ‘진료기록부 작성의 중요성과 사례’ ▲레옹치과 김영삼 원장의 ‘발치 및 구강외과 진료의 보험청구’등 총 5개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등록 마감은 내달 8일까지이며 치과의사 4점, 치과위생사 2점의 보수교육 점수도 인정받을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