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치대, 일본 가고시마치대와 MOU
상태바
경희치대, 일본 가고시마치대와 MOU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9.11.28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교 간 문화‧학문 교류 위한 ‘학술연구교류 프로그램’ 구성키로
경희치대와 일본 가고시마치대가 지난28일 경희치대 교수회의실에서 MOU를 체결했다. (왼쪽) 가고시마치대 미야와키 쇼이치 학장 (오른쪽) 경희치대 권긍록 학장

경희대학교 치과대학(학장 권긍록 이하 경희치대)은 지난 28일 경희치대 교수회의실에서 일본 가고시마 치과대학(이하 가고시마치대)과 MOU를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일본 가고시마치대 미야와키 쇼이치 학장과 치과교정학교실 권상호 교수가, 경희치대 측에서는 권긍록 학장을 비롯해 어규식 교무부학장, 박기호 치의학과장, 문지희 치의예과 과장, 배아란 국제교류실장, 김경아 대외협력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MOU 행사에서는 경희치대 소개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권긍록 학장의 초대 인사말, 미야와키 쇼이치 학장의 답사, 가고시마치대의 소개가 이어졌다.

치대교수이면서 마술사라는 독특한 이력을 가진 미야와키 학장은 이날 행사에서 양 대학의 친교를 바란다며 ‘미야와키 매직’을 선보여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권긍록 학장은 “해외 교류가 활발한 일본의 가고시마치대와 MOU를 계기로 양교간에 문화적 교류와 더불어 학문적으로 학술연구교류 프로그램을 만들어 앞으로도 양교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협력 관계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