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봉치인 재경 문화행사 '재회' 연다
상태바
용봉치인 재경 문화행사 '재회' 연다
  • 윤은미
  • 승인 2019.12.1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4일 광화문서…꿈베이커리 후원금 모금 예정

 

전남대학교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재경동창회(이하 재경용봉치인)가 내년 1월 4일 교보생명 광화문 본사 23층 컨벤션홀에서 '재경용봉치인 Festa-재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임상에서 뿐만 아니라 인문학적 소양 역시 풍부한 용봉치인의 저력을 발산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출신대학에 관계없이 치과의사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학부시절 CDC 밴드에서 활동하던 동문들로 재결성 된 '블루투스' 밴드와 '노래패 햇귀' 출신 동문들로 구성된 '게미소닉' 밴드의 데뷔 무대도 마련될 예정이며, 초청가수로는 트로트계의 아이유로 불리는 '요요미'가 함께 한다.

또한 시와 사진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동문과 가족들의 작품 전시회가 열릴 계획이다.

아울러 빅데이터 분석전문가인 배종찬 소장(인사이트케이)을 초청해 2020년도 치과계 전망을 들어보고, 이승재 영화평론가와 함께 인생 성공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교양강좌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간식으로 샌드위치와 주먹밥이 제공되는데, 구입비용 전액은 인천지역 치과의사들이 운영하는 '꿈베이커리' 후원금으로 전달된다.

재경용봉치인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치과의사는 인문학적 소양도 뛰어나고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는 긍정적인 메세지를 주는데 일조하길 바란다"며 "가족과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용봉치인 행사 포스터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