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세계 3대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상태바
디오, 세계 3대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2.0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V Activator2’로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제품부문 수상기업 선정… "혁신을 디자인 하다"
'UV Activator2'

디오(대표 김진백)가 지난 5일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제품부문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

지난 1953년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주관으로 시작된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콘셉트 ▲서비스디자인 ▲인테리어 ▲건축 등 총 7개 부문에서 디자인, 혁신성, 기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디오는 임플란트 표면처리의 한계를 뛰어 넘은 ‘UV Activator2’를 제품부문에 출품, 독보적인 기술력은 물론 디자인 또한 지금까지의 제품과 차별화하면서 이번 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어워드에서  ‘UV Activator2’는 혁신적인 제품 구조로 컴팩트한 사이즈와 유려한 형태를 유지하면서 디스플레이 컨트롤 방식을 통한 편리한 사용 환경을 구현했으며, 20초라는 짧은 자외선 조사 시간으로 제품의 사용성을 극대화시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UV Activator2’의 LCD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컨트롤 패턴은 간편하게 조작 가능하며, 정교하고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자랑한다. 트랜드에 맞게 선택 가능한 핑크와 블루 2종의 LED 점멸등은 제품 외관을 더욱 섬세하게 시각화하고 체어사이드로 적합한 오픈형 디자인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디오의 김진백 대표는 "디오는 그동안 시대를 반영한 생각과 미래를 그리는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새로운 디지털 치과진료를 제안해왔다"며 "앞으로도 혁신 기술과 디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이 원하는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