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러시아법인, 'Assistant Course' 신설
상태바
오스템 러시아법인, 'Assistant Course' 신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첫 치과위생사 연수 실시…보철연수회 개설도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 러시아법인은 러시아 현지 치위생사를 대상으로 한 2일 과정의 'Assistant Course'를 신설, 지난달 3일부터 모스크바 시내 샬류트호텔에서 첫 Course를 진행했다.

이번 'Assistant Course'는 오스템 러시아법인의 Course Director인 오를로프 박사가 직접 진행했으며 ▲임플란트의 개요 ▲임플란트 시술 전후의 대처법 ▲임플란트 및 Surgical Kit 관리요령 ▲임플란트 시술 지원 등 임플란트에 관한 전반적인 지식습득과 실습에 초점을 맞추었다.

특히, Dental Model에 임플란트 실습으로 Drilling 및 Motor 사용법을 익히고, 임플란트 선택법, 수술 전후 기구 소독법, 감염예방을 위한 수술복, 소독 Glove, Cap 착용법, 기구 Setting 방법 등 임플란트 시술에 직접 관련된 실습을 진행했다.

이번 연수에 참가한 연수생들은 강의가 진행되는 동안 휴식 시간도 줄여가면서 실전에 임하는 것처럼 진지하게 연수를 받을 정도로 열의를 보였으며, 종강 후 소감에서 "기간이 짧아서 아쉽다", "실습이 많아서 좋았다", "이전에 받아 본 교육과는 비교할 수 없이 수준이 높다", "직접 해본 임플란트 실습이 아주 인상적이고 마음에 들었다" 등의 만족감을 표현했다.

오스템 러시아법인은 2006년 Assistant Course 신설에 이어 보철연수회를 개설할 예정이며, 내년에는 ▲Implant Basic Course ▲Sinus Course ▲Prosthetic Course ▲Assistant Course 등 4개 연수과정에 총 400명을 교육시킬 예정이다.


한편, 오스템 러시아법인은 AIC의 교육과정과 실습 교보재 등 노하우를 러시아에 적용해 성공적으로 AIC 연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러시아 연수 원장이 증가함에 따라 법인의 매출도 상승추세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