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업을 알고 투명교정의 답을 보았다!"
상태바
"셋업을 알고 투명교정의 답을 보았다!"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2.2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디카온 4D 투명교정 셋업스쿨' 성료… 『투명교정학』 의 저자인 차현인 원장의 강의와 실습 진행
차현인 원장의 강의 장면.
차현인 원장의 강의 장면.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2일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디카온 4D 투명교정 셋업스쿨'을 개최했다.

‘셋업을 알면 투명교정이 보인다’를 슬로건으로 개최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덴티스 투명교정 연구소(DICAO) 소장이자 『투명교정학』 의 저자인 차현인 원장의 강의와 셋업 전문 연구원들의 체계적인 실습 진행을 통해 첨단 디지털 셋업 소프트웨어인 DICAON 4D를 활용한 투명교정의 임상 및 기공에 대한 기술을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로토콜을 제시했다.

덴티스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투명교정 전과정을 아우르는 핵심기술이라 할 수 있는 디지털 셋업(Digital Setup)의 구체적인 방법을 교육했다"면서 "이론강의를 바탕으로 탄탄하게 구성된 실습시간을 통해 DICAON 4D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디지털 셋업을 완성하는 핵심적인 활용 노하우를 전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덴티스는 오는 4월 12일 두 번째 '디카온 4D 투명교정 셋업스쿨'을 개최하는 등 앞으로도 셋업스쿨의 활성화를 통해 모든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들이 더욱 능숙하게 투명교정 셋업 소프트웨어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실전에서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이끌어갈 예정이다.

덴티스는 "앞으로 임상과 기공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핸즈온 실습을 강화함으로써 셋업스쿨만의 차별성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현재 DICAON 4D 사용자 및 구매의사를 지닌 고객들을 DICAO 연구원이 직접 방문해 1:1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소프트웨어 200% 활용을 위한 실전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