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sah OD Academy… "코로나19 무색”
상태바
Densah OD Academy… "코로나19 무색”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2.2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Densah Osseodensification Academy' 성황… "Densah Bur에 대한 인기 다시금 확인"
홍순재 원장의 강연 모습
홍순재 원장의 강연 모습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의 Densah Osseodensification  Academy가 지난 16일 COEX에서 개원의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는 닥터홍치과 홍순재 원장이 연자로 나서 Osseodensification을 주제로 한 강의와 핸즈온으로 진행됐다.

홍순재 원장은 강의를 통해 다양한 드릴의 목적에 따른 디자인과 그 성격에 대한 학술적 배경과 함께, 덴샤버의 개발 취지를 소개했다. 또한 직접 시술한 임상 영상 및 롱텀 케이스를 기반으로 한 해외 논문을 근거로 Densah Bur의 사용법과 장점, 주의사항 등을 설명하면서, 장점만이 아닌 단점도 자신의 임상 결과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솔하게 설명해 참가자들이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강의에 이어 진행된 핸즈온 세션에서는 pig bone에 일반 드릴링과 Densah Bur 드릴링 및 임플란트 식립을 데모로 선보였으며, 이후 참석자의 핸즈온에 첨삭을 하면서 올바른 사용법에 대한 지도를 진행했다.

핸즈온 실습 장면
핸즈온 실습 장면

메가젠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치과계 행사가 취소 또는 연기되고 있는 가운데, 현장 등록까지 있을 정도로 큰 관심을 가진 이번 행사로 개원가의 학구열과 Densah Bur에 대한 인기를 다시금 확인했다"며 "각 지역에서의 추가 강의 요청으로 오는 3월부터 서울과 인천, 수원, 원주, 청주, 대전, 아산, 광주에서 세미나를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