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안전한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 전수"
상태바
"쉽고 안전한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 전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2.2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Surgery Master Course, 내달 7일 스타트… 정현준 원장 디렉터로 10회 진행‧15명 선착순 마감
정현준 원장
정현준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오스템 AIC 연수센터에서 오는 3월 7일부터 총 10회에 걸쳐 Surgery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이번 코스에서는 연세힐치과 정현준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고, 글로벌치과 이수형 원장과 밝은미소치과 이주형 원장, 연세위드치과 이선규 원장이 패컬티로 나서 코스 진행을 돕는다.

정현준 원장은 임플란트 수술 합병증과 가이드 서저리, 상악동에 대한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 Sinus Lift & Graft 등 폭넓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코스 중에는 참가자들이 오스템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OneGuide'를 활용해 직접 임플란트를 수술할 수 있는 Live Surgery를 마련해 시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정 원장은 "실제 임상에서 경조직 및 연조직 증대 수술, 상악동 수술을 자신있게 진행할 수 있도록 심도깊은 강의를 계획하고 있다"며 "Pig jaw와 마네킹 등 다양한 오스템 교보재를 활용한 실습시간도 대폭 확대해 코스 수료 후에는 모든 참가자들이 난이도 높은 수술을 어렵지 않고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번 코스는 15명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오스템은 "이번 코스는 정현준 원장의 임상경험과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를 전수받는 것은 물론 오스템에서도 임상에서의 상황을 재현한 다양한 모델을 지원하는 등 보다 체계적인 교육이 이뤄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