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전용 쇼핑몰 'DV POINT SHOP'
상태바
포인트 전용 쇼핑몰 'DV POINT SHOP'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3.05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이마트 내 신규 개설… 결제 금액의 100%를 DV POINT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
덴탈이마트가 DV POINT 전용 온라인 쇼핑몰 DV POINT SHOP을 신규 개설했다.
덴탈이마트가 DV POINT 전용 온라인 쇼핑몰 DV POINT SHOP을 신규 개설했다.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덴탈이마트가 DV POINT 전용 온라인 쇼핑몰 DV POINT SHOP을 신규 개설했다.

DV POINT SHOP은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 내에 입점해 있으며, 기존 결제금액의 15%만을 차감할인해 사용하던 것과 달리 덴탈이마트와 같은 가격, 같은 조건으로 결제 금액의 100%를 DV POINT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현재 신흥의 제조품부터 가성비 높은 GSB, 명품치과기구 Hu-Friedy 등을 100% DV POINT를 활용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접착, 연마 재료 등 추가 제품들을 입정할 계획이다. 포인트가 부족할 시에는 DV POINT 적립권 구매를 통해 충전하면 된다. 적립권은 10만점에서부터 1,000만점까지 다양하며, 적립되는 포인트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흥은 “치과계에서도 온라인 쇼핑이 점점 활성화됨에 따라 덴탈비타민을 통해 받은 온라인 회원 포인트를 적극 활용할 수 있는 DV POINT SHOP을 개설했다”며 “DV POINT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더욱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는 신흥의 토탈 치과 플랫폼 덴탈비타민(Dental Vitamin)에서 제공하는 회원 포인트로 덴탈이마트와 같은 DV패밀리 사이트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니트체어 등과 같은 치과장비를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때도 현금처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DV POINT 적립권은 덴탈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DV POINT SHOP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덴탈이마트 또는 덴탈비타민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