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이마트, 연송학술재단에 3억 기부
상태바
덴탈이마트, 연송학술재단에 3억 기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3.2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매년 매출액 1% 재단에 기부
연송장학금‧연송치의학상 등 치과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쓰일 예정
지난해 9월 25일 열린 약정식 모습. (왼쪽부터) 연송재단 박영국 이사, 덴탈이마트 전성범 대표, 연송재단 이승종 이사장, 조규성 이사, 문용호 감사
지난해 9월 25일 열린 약정식 모습. (왼쪽부터) 연송재단 박영국 이사, 덴탈이마트 전성범 대표, 연송재단 이승종 이사장, 조규성 이사, 문용호 감사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덴탈이마트가 지난해 매출액의 1%에 해당하는 3억 원을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했다.

덴탈이마트는 지난해 9월 매년 매출의 1%를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하기로 약정한 바 있다. 기부금 3억 원은 향후 연송장학금 및 연송치의학상 등 치과계 발전을 위해 다양한 용도로 쓰일 예정이다.

연송장학금은 현재 전국 11개 치과대학에 지급되고 있으며 각 대학에서 장학생을 선정, 지금까지 약 640여 명이 장학 혜택을 받았다. 또한 연송치의학상은 매년 대한민국 치의학 발전 및 국제적 위상 제고에 기여한 학자에게 시상하는 상으로 국내 치의학계에서는 가장 크고 영광스러운 상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 제15회 연송치의학상 대상은 연세대 치과대학 김백일 교수가 선정된 바 있다.

기부금을 전달 받은 신흥연송학술재단은 “지금처럼 어려운 상황에서도 기부 약속을 지킨 덴탈이마트 측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덴탈이마트의 기부금이 치과계 학술 발전과 후학 양성에 잘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덴탈이마트는 최근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 2,000명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 적립권 구매고객 1,000명, 누적판매금액 10억을 돌파하는 등 대한민국 치과유통산업을 대표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