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 2,000명 돌파
상태바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 2,000명 돌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4.1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료 및 상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 9가지 풍성한 혜택으로 인기만점
신흥연송학술재단에 매출액 1% 기부 등 치과계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동참
덴탈이마트 멤버십 누적회원이 2,000명을 돌파했다.
덴탈이마트 멤버십 누적회원이 2,000명을 돌파했다.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덴탈이마트 멤버십 누적회원이 2,000명을 돌파했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치과의사를 위한 전용 회원권으로 덴탈이마트에서 재료 또는 상품을 구매할 시 최대 30% 할인 등 급이 다른 혜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덴탈이마트는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은 DV패밀리 회원 5% 할인, DV POINT 차감할인 15%, 덴탈잡 광고 이용 시 할인 5%와 함께 추가로 즉시할인 5%가 적용돼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며 "또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DV POINT 100,000점도 적립된다"고 밝혔다.

푸짐한 사은품 혜택도 있다. 가입과 함께 Beautifil Injectable 2pkg와 GBS Dental Stone(경석고), 마킹펜슬이 제공된다. 아울러 ▲덴탈잡 이용권 10% 추가할인 ▲덴탈잡 이용권 4종 ▲골드니안 구매 시 DV POINT 10,000점 또는 커피 기프티콘 2잔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구매의 배송비가 무료라는 점도 큰 장점이다. 기존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들은 택배비 부담없이 필요한 재료를 바로바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멤버십의 가장 큰 혜택으로 꼽기도 했다.

덴탈이마트는 멤버십 누적회원 2,000명 돌파 외에도 최근 온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기분 좋은 행복포인트’ DV POINT 적립권 구매고객 1,000명과 누적판매금액 10억도 돌파했다. 또한 포인트만으로 쇼핑이 가능한 DV POINT SHOP을 개설하는 등 대한민국 치과유통산업을 대표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덴탈이마트는 이와 관련 “덴탈이마트 멤버십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인 치과의사들의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혜택과 치과계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치과의사들의 사랑에 보답해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덴탈이마트는 치과계 발전과 후학 양성을 위해 신흥연송학술재단에 2019년 매출액의 1%에 해당하는 3억 원을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