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부터 보철까지 KIT 하나로 해결"
상태바
"진단부터 보철까지 KIT 하나로 해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4.2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MasterCourse Instrument 4종 출시
마스터코스 디렉터 김경원 원장 등 감수
김경원 원장 감수 첫번째 KIT
김경원 원장 감수 첫번째 KIT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진단부터 수술, 보철까지 하나의 KIT로 진료가 가능한 'MasterCourse Instrument KIT' 4종을 출시했다.

MasterCourse KIT의 가장 큰 장점은 기구 구성이 효율적이라는 점이다. 오스템 마스터코스 디렉터인 오스템 교육연구원 김경원 원장과 한양대병원 치과 박창주 교수, 인천 샘모아치과 정종철 원장이 다년간의 임상 경험을 통해 진료에 꼭 필요한 기구들을 직접 감수했다.

MasterCourse KIT는 미국산 최상급 서지컬 기구용 스테인리스 합금을 사용해 기구들의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진공 열처리 가공을 통해 부식을 방지하는 등 높은 내식성을 지녔으며, 핸들 후가공 처리로 그립감도 개선해 편의성을 높였다.

김경원 원장이 감수한 첫번째 KIT는 치은조직 절개 후 점막성 골막을 들어 올리는데 사용하는 Periosteal Elevator, Retractor, Hemostat 등 총 14종이며, 두번째 KIT는 소파용 및 구강 내 낭종 제거, 치조골 괴사 조직 제거 시 사용되는 Surgical Curette, Periosteal Elevator 등 22종이다.

김경원 원장 감수 두번째 KIT
김경원 원장 감수 두번째 KIT

박창주 교수가 감수한 KIT는 뼈 또는 치아크기, 치아 사이 간격 측정과 간격 등분에 사용되는 Caliper, Bone Rongeur 등 21종이다.

박창주 교수 감수 KIT
박창주 교수 감수 KIT

정종철 원장이 감수한 KIT는 조직 절개 등에 사용되는 Scissor, Hemostat, Mallet 등 22종이다.

정종철 원장 감수 KIT
정종철 원장 감수 KIT

오스템은 "국내 치과시장의 경우 임플란트 수술 케이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환경에서 그에 맞는 기구를 사용할 경우 수술시간 단축 및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다"며 "특히 개원 예정 및 치과 이전 예정인 유저들에게는 합리적인 기구"라고 전했다.

오스템 PKG 보유 고객들은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오스템 마스터코스 세미나 수강생들에게도 특별 할인된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