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치약 ‘뷰센’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프리미엄 치약 ‘뷰센’ 팝업스토어 오픈!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4.2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오랄케어, 여의도 IFC몰에서 칫솔 및 선물세트 등도 판매
치과위생사 상주해 방문객 치아 착색상태에 맞는 미백치약 추천
오스템오랄케어가 여의도 IFC몰에 뷰센 팝업스토어를 개설했다.
오스템오랄케어가 여의도 IFC몰에 뷰센 팝업스토어를 개설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관계사인 구강용품전문기업 오스템오랄케어가 오는 6월까지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뷰센'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서울 여의도 IFC몰에 개설된 뷰센 팝업스토어에서는 Vussen H, 7, 15, 28, Vussen S 등 뷰센 치약 5종과 함께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쿨가글, 덴탈 KIT 선물세트 등을 판매하고 있다.

양치만으로도 탁월한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인 미백치약 뷰센은 치아의 민감도, 착색 정도에 따라 H(예민한 치아), 7(약한 착색), 15(보통 착색), 28(강한 착색)의 4종 중에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시린이케어치약 Vussen S는 인산삼칼슘을 약 19% 함유하고 있어 신경에 대한 자극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더불어 몰약과 세이지 추출물 함유로 항균 및 항염 효과가 우수해 시린이 예방 및 통증 완화에 탁월하며 상아질 방어벽 형성, 재석회화 현상을 통해 치아 지각과민 증상도 완화시킨다.

뷰센치약 5종은 모두 흔히 가습기 살균제로 알려진 트리클로산, MIT, CMIT, 파라벤 등의 유해성분과 색소를 함유하고 있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뷰센’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뷰센’

이와 함께 뷰센 팝업스토어에서는 기능성 칫솔도 판매 중이다.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은 향균 99.9%의 은이온 칫솔로 칫솔모가 2중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모가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서 하드모로 플라그까지 확실히 제거할 수 있다.

오스템오랄케어는 "뷰센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주요 제품을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치과위생사가 직접 상주하면서 방문객의 치아 착색상태를 확인하고, 맞춤형 제품을 추천해 주고 있다"며 "이번 여의도 IFC몰을 시작으로 장기적으로는 플래그쉽 스토어, 치과 내 샵인샵 오픈까지 계획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뷰센은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롭스,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HDC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등 주요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지난달부터는 홈쇼핑에도 런칭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늘(21일) 현대홈쇼핑 2차 방송에 이어 홈앤쇼핑에서도 곧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