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thonavi, 디지털교정 평정 나선다"
상태바
"Orthonavi, 디지털교정 평정 나선다"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4.2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 디지털교정 ‘Orthonavi.’ 출시… 새로운 개념의 100% 디지털교정 시스템
디오 디지털교정 ‘Orthonavi.(올소나비)’
디오 디지털교정 ‘Orthonavi.(올소나비)’

디오(대표 김진백)가 한층 더 진화한 디지털교정 ‘Orthonavi.(올소나비)’를 선보이며 디지털 교정시장 평정에 나섰다.

디오 디지털교정 ‘올소나비’는 정밀한 3D 진단을 통해 수준 높은 교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100% 디지털교정 시스템으로 사용이 손쉽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올소나비’는 디지털 셋업을 통해 전치부 치아들을 이상적인 위치에 배열하고 환자 개개 치아의 특성에 맞게 3D 프린터로 출력한 디지털 브라켓 교정장치이다. 한층 더 진화한 브라켓 소재와 디자인으로 순설측 어디든 부착이 가능하고 치아 맞춤형 브라켓과 지그는 빠르고 정확한 부착을 도와준다.

또한 두 가닥의 Ni-Ti 와이어는 정교하게 토크 값을 컨트롤하고 자가 결찰 브라켓으로 와이어 밴딩 없이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간단하면서도 정교한 교정 치료가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그리고 치아 이동 속도가 빠르고 정확한 결과를 보여준다.

‘올소나비’만의 어태치먼트 역시 또다른 장점이다. ‘올소나비’의 어태치먼트는 기성 Metal 소재보다 심미적으로 우수하고 Resin 소재로 제작돼 Resin Adding에 더욱 효과적이다. 게다가 치료 상황 및 사용 목적에 맞게 크기 선택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주문사이트 내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아울러 디오가 제공하는 교정 플랫폼인 DIO Orthonavi 웹사이트에서는 교정치료 전과 후를 3D뷰어와 시물레이션을 통해 미리 예측 가능하기 때문에 환자상담 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할 수 있고 높은 교정치료 동의율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디오 교정개발팀 총괄 이장선 팀장은 “현재까지 축적된 디지털 교정 기술을 통해 신규 출시 예정 제품인 디지털 투명교정 및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올해는 실질적으로 디오 디지털교정의 도약 시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