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새 모델…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
상태바
덴티스 새 모델…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5.1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과 함께 '김치치즈덴티스' 송 트로트 버전 공개… 7월 CF 온에어 예정
"트로트 콜라보 통한 2020 대국민 미소캠페인으로 국민 건강과 행복 증진"
덴티스가 2020년 새로운 광고모델로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을 전격 발탁했다.(사진제공= 덴티스)
덴티스가 2020년 새로운 광고모델로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을 전격 발탁했다.(사진제공= 덴티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2020년 새로운 광고모델로 최근 방탄소년단에 이어 가수 브랜드 평판 2위라는 기염을 토하며 광고계의 스타로 떠오른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을 전격 발탁했다.

덴티스는 지난해부터 대국민 미소캠페인을 시작하면서 '김치치즈덴티스'라는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템포의 스마일송을 제작해 방송인 오상진과 함께 감각적인 TV 광고를 선보여왔다. 따라 부르게 되는 CM송 컨셉으로 제품의 정보를 주입하는 광고가 아니라 기업이 추구하는 메시지와 철학을 담은 감성 광고로 미소가 떠오르는 덴티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킨 바 있다.

덴티스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치과계뿐아니라 전 대한민국이 힘든 2020년"이라며 "미스터트롯이라는 프로그램과 가수 임영웅이 국민들에게 선사하는 감동과 응원의 힘을 통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새로은 광고로 국민들을 위한 응원 릴레이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덴티스는 트로트 버전의 새로운 '김치치즈덴티스' CM송을 만들어 국민들에게 이를 잘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얼굴을 물색하던 중 최근 국민들에게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응원과 위로를 전하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최적이라 판단해 발탁했다고 전했다.

덴티스는 임영웅과 함께 '김치치즈덴티스' 송 트로트 버전을 공개해 대국민 미소캠페인을 이끌 계획이며 기업모델로서 덴티스 임플란트를 비롯해 의료기기 제품들의 홍보도 함께할 예정이다.

새롭게 제작될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TV CF와 라디오 광고 외에도 치과 대기실에서도 만날 수 있다.

덴티스는 이번 광고 촬영을 위해 트로트 작곡 외에도 특급무대까지 별도 제작, 화려한 무대에서 임영웅의 라이브 무대를 방불케 하는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계획이다. TV CF와 라디오 광고를 통해 김치치즈덴티스송 15초 하이라이트 버전을 감상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공개될 1분 뮤직비디오에서는 임영웅의 춤과 노래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