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안전한 인상 처치제 'DryZ' 출시
상태바
빠르고 안전한 인상 처치제 'DryZ'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6.0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사용법과 빠르고 효과적인 기능 자랑… Ferric sulfate 성분 없어
신흥, 오는 9일 온라인 전시회 'DV on WORLD'에서 프로모션과 함께 공개 예정
인상전 처치제 'DryZ'
인상전 처치제 'DryZ'

신흥이 인상전 처치제 'DryZ Gingival Hemostatic Retraction Paste(제조사 parkell 이하 DryZ)'를 신규 출시했다.

DryZ는 치과진료 시 환자의 지혈이 빨리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었던 임상가들에게 도움을 주는 인상전 처치제로, 간단한 사용법과 빠르고 효과적인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황산제2철(Ferric sulfate) 성분이 없어 사용 후에도 검은 얼룩 등을 남기지 않아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심장질환 환자에게 위험한 에피네프린(epinephrine)이 들어있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출혈이 발생한 치은 열구 부위에 충분한 양의 DryZ를 도포하고 2분간 유지 후 세척 건조시키면 된다. 도포 후 바로 인상 채득을 진행할 수 있다.

DryZ는 오는 9일 덴탈이마트에서 진행되는 덴탈비타민 온라인 치과기자재 전시회 'Untact DV ON WORLD'에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Untact DV ON WORLD는 덴탈비타민 DV WORLD의 온라인 버전으로 제품 관람과 함께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신흥은 "DryZ 1팩은 0.5ml 용량 7개의 시린지와 팁 15개로 구성돼 있다"며 "Untact DV ON WORLD를 비롯 각종 전시회를 통해 DryZ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