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연자들에게 치의학의 순간을 듣는다"
상태바
"해외 연자들에게 치의학의 순간을 듣는다"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7.2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오는 23일부터 THE MOMENT라는 이름의 릴레이 인터뷰 예정
Dr. Scott Ganz‧Prof. Tiziano Testori 등 13명의 저명 연자 무료 강의 진행
메가젠이 오는 23일부터 온라인 강의 'THE MOMENT'를 시작한다.
메가젠이 오는 23일부터 온라인 강의 'THE MOMENT'를 시작한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오는 23일부터 THE MOMENT 라는 이름의 릴레이 인터뷰를 진행, 세계적인 저명 연자들로부터 그들을 변화시킨 현대 치의학의 특별한 순간들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자리를 만들었다.

Prof. Tiziano Testori, Prof. Dennis Tarnow,  Dr. Yoshiharu Hayashi,  Dr. John Kois, Prof. Andre Saadoun 등 13명의 저명 연자들과 함께하는 이번 온라인 강의는 ZOOM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다.

첫번째 The MOMENT’ interview 는 오는 23일 오후 7시에 시작되며 진디지털 치의학의 선구자인 Dr. Scott Ganz가 'There is a danger where we are bound by 2-dimensional concepts in a 3-dimensional world'라는 타이틀로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젠 박광범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강의를 하지 못하고 있는 치과계 석학들에게 온라인 강의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해 많은 치과의사들과 디스커션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면서 "다양한 강의와 코로나 예방 및 극복을 위한 솔루션을 온라인을 통해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누구에게나 자신의 직업에 영향을 미친 특별한 순간이 최소 5개는 있다"며 "강의를 듣는 모든 분들에게도 새로운 특별한 순간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HE MOMENT 강의는 사전등록을 해야만 접속 가능한 링크와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받을 수 있으며, 사전 등록은 메가젠 영문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 배너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