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계 온라인정보 네트워크도 신흥과 함께∼
상태바
치계 온라인정보 네트워크도 신흥과 함께∼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2.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홈페이지 새단장…임상웹진 확대 개편 등

 

신흥 홈페이지(www.shinhung.co.kr)가 2007년도 새해를 맞아 새롭게 단장한 모습을 치과인들에게 선보인다.

신흥 홈페이지는 임상칼럼 임상웹진 을 비롯해 풍부한 상품정보, 치의학서 정보 및 구매, 뉴스레터 서비스 등 다양한 콘텐츠와 웹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하는 사이버 정보센터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왔다.

또한 신흥 홈페이지는 치계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덴탈잡(www.dentaljob.co.kr)과 덴탈 제품 전문 전시 사이트 덴탈엑스포(www.dentalexpo.co.kr), 덴탈 세미나 및 치의학서 전문 소개 사이트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 와 2005년 오픈한 브랜드 사이트인 골드니안(www.goldenian.com)으로 구성된 신흥 패밀리사이트와의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가면서 이를 통해 좀더 깊이 있고 전문적인 정보 제공의 포탈사이트로서도 역할을 담당해 왔다.

신흥 홈페이지는 이번 개편을 통해서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 축적과 함께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과 보다 빠르고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사용자 중심의 유저 인터페이스로 탈바꿈하고, 보다 효율적인 메뉴 재구성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또한 구성에 있어서는 새로운 임상정보 습득의 장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임상웹진'을 보다 확대 개편한 것 외에도 올바른 제품사용을 위한 '자가진단' 및 '정기정검 메뉴'를 신설해 고객 의문점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신규개원정보'를 통해 다양하고 실제적인 개원정보를 다각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했으며, 상품검색 기능도 세분화했다.

신흥은 향후 지속적인 고객지향 콘텐츠 관리와 참신한 웹서비스 개발을 통해 홈페이지를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며, 신흥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덴탈잡 ▲덴탈엑스포 ▲덴탈세미나 ▲골드니안 사이트로 구성된 신흥 패밀리 사이트도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다각도로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네트워크로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