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인식 원장의 'SURGERY MASTER COURSE' 개강
상태바
허인식 원장의 'SURGERY MASTER COURSE' 개강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8.1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오는 9월 26일부터 12월 7일까지 강남AIC 연수센터서 총 8회 진행
허인식 원장
허인식 원장

픽스쳐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9월부터 SURGERY MASTER COURSE를 시작한다.

오는 9월 26일부터 12월 7일까지 총 8회에 걸쳐 강남 AIC 연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코스에서는 허인식치과 허인식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의는 '상악동에 대한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과 Siuns Lift & Graft에 대한 이론'을 주제로 진행되며 ▲Sinus Surgery ▲GBR 실습 ▲Soft & Hard Tissue 등으로 주요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아울러 실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실습 기회도 마련돼 ▲CAS KIT을 이용한 실습 모델 및 돼지 상악 턱뼈를 이용한 상악동 거상술 실습 ▲돼지 턱뼈를 이용한 GBR실습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강의 마지막 날에 진행되는 Live Surgery에서는 고난이도 케이스를 참가자들이 직접 시술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코스 디렉터를 맡은 허인식 원장은 "이번 코스에서는 고난이도 케이스 수술을 참가자들이 직접 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실제 임상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다"며 "오랜 기간 임상의로 활동해오면서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아낌없이 전수하겠다"고 밝혔다.

허 원장의 9월 SURGERY MASTER COURSE는 선착순 20명 정원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