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용주 원장의 'BASIC MASTER COURSE'
상태바
옥용주 원장의 'BASIC MASTER COURSE'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8.2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오는 9월 26일부터 12월 20일까지 마곡AIC 연수센터서 총 8회에 걸쳐 진행
옥용주 원장의 Basic Master Course
옥용주 원장의 Basic Master Course

픽스쳐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9월 26일부터 12월 20일까지 총 8회에 걸쳐 BASIC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마곡 AIC연수센터에서 펼쳐지는 이번 BASIC MASTER COURSE에서는 내이처럼치과 옥용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기초에 대한 심층적인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다.

옥 원장은 ▲Introduction-Overview of Implants ▲Diagnosis, Tx, Planning ▲Surgical Procedure ▲Implant Prosthodontics 등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해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기본과정을 확실히 마스터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6회차 강의에서는 연수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Live Surgery와 Review 시간을 마련해 이론 습득과 함께 임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옥용주 원장은 "이번 BASIC MASTER COURSE는 이론과 실습 교육을 다양하게 준비해 실제 임상에서 접할 수 있는 여러 케이스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라며 "임플란트와 보철에 대한 기초를 확실히 다지고 자신감을 고취시킬 수 있는 강의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선착순 20명 정원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강의 신청 페이지(https://forms.gle/i953VQbJg5uWBXsWA) 또는 오스템 영업사원을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