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재료 리뷰 ‘재선기’… 구독자 1,000명 돌파!
상태바
치과재료 리뷰 ‘재선기’… 구독자 1,000명 돌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0.05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까지 덴탈비타민에서 구독자 2,000명 돌파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
재선기 방송 장면. (왼쪽부터) 신철호 원장, 김양수 원장, 김동환 원장.
재선기 방송 장면. (왼쪽부터) 신철호 원장, 김양수 원장, 김동환 원장.

유튜브 채널 ‘재선기(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가 지난 7월 1일 첫 영상 공개 후 약 3달여 만에 구독자 1,000명을 돌파했다.

‘재선기’는 치과 재료와 제품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풀어주는 리뷰 채널로 서울복음치과 김동환 원장과 서울로뎀치과 신철호 원장, 서울좋은치과 김양수 원장 등이 출연해 매 콘텐츠마다 다양한 분야의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본 뒤 솔직한 의견과 임상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 등을 나누면서 큰 공감을 얻고 있다.

김동환 원장 등 출연진들은 재료를 활용한 생생한 제품 임상 영상을 직접 제작하고 선보이면서 신뢰감 있는 리뷰와 함께 실제 실험과 테스트를 통해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내용들에 대해 쉽게 설명했으며, 나아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료 치과의사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재선기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치과의사들이 궁금해할 다양한 재료들을 솔직한 리뷰와 함께 소개할 예정"이라며 "유튜브 댓글을 통해 접수된 궁금증과 의견을 반영하는 등 시청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함께 콘텐츠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재선기는 구독자 1,000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구독자 2,000명 돌파를 기원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포털에 응원 댓글을 남기고 기간 내 구독자 2,000명을 달성하면 DV POINT 10,000점을 받을 수 있다. 아쉽게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DV POINT 5,000점이 적립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