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s Wisdom' 치약&가글 공식 출시
상태바
‘Dr’s Wisdom' 치약&가글 공식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0.1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홈케어 필수템 구강용품 4종 라인업 완성… '덴스토어'에서 30% 할인 판매 중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구강&위생용품 PB브랜드 ‘Dr’s Wisdom(닥터스위즈덤)’이 치약과 가글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홈케어 필수템 4종 세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왼쪽부터) 에이아쿠아민트 치약, 더블유미백 치약, 내츄럴클린가글, 프로폴린가글.
(왼쪽부터) 에이아쿠아민트 치약, 더블유미백 치약, 내츄럴클린가글, 프로폴린가글.

Dr’s Wisdom은 치과종합쇼핑몰 '덴스토어' 및 일반오픈스토어 '맘스러빙'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교정용 칫솔부터 어린이용 일반 및 캐릭터 칫솔, 성인용 칫솔, 어금니 칫솔, 치간칫솔 등 용도에 따른 칫솔과 치실을 출시‧판매해왔다.

이번에 출시되는 치약은 모두 식약처 의약외품 품목 허가가 완료된 제품으로서 잇몸과 치석, 구취, 미백까지 효능에 맞춰 개발된 프리미엄 치약이다. 에어아쿠아민트 치약와 더블유미백 치약 두 종류로 출시된다.

에어아쿠아민트 치약은 후각과 미각에 민감한 사용자를 위해 맵고 쓴맛을 없애고 은은하고 달콤한 아쿠아민트 천연향으로 만들었다. 더블유미백 치약은 치과에서 사용하는 전문 미백제 성분을 함유, 치아를 더욱 하얗게 만들어주는 미백용 치약으로서 민트향을 첨가해 산뜻한 사용감으로 만들었다.

Dr’s Wisdom은 "손으로 짜기 쉬운 구조와 회전식 덮개를 적용해 사용이 간편하다"며 ▲잇몸이 약하거나 예민한 경우 ▲양치질이 잦은 경우 ▲양치질 후 상쾌함을 원하는 경우 ▲효과적인 프라그 관리를 원하는 경우에 특히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함께 선보이는 가글도 ▲무색의 내츄럴클린 가글 ▲구취 제거를 위한 프로폴린 가글 등 두 종류로 구강 내 격리 및 배출시키는 작용을 반복함으로써 유해세균 침투를 방지하고 충치 예방에 효과적이다.

두 제품 모두 화학방무제를 첨가하지 않고 당귀추출물과 목단피추출물, 정향추추물 등을 첨가해 안전한 성분들로 만들어졌으며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가 완료됐다.

외부 덮개 외에도 회전식 내부 커버를 적용해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평소 가글을 자주 사용하는 경우 ▲구강 내 상쾌함을 원하는 경우 ▲충치 예방 관리를 원하는 경우 ▲효과적인 프라그 관리를 원하는 경우에 추천할 만하다.

특히 프로폴린 가글은 클로라를 가글하면 침투-흡착-응고-배출 4단계를 걸쳐 구강 내 오염물질을 배출하는 원리를 적용해 입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고 상쾌함을 주는 제품이다.

이밖에 Dr’s Wisdom 칫솔에는 교정용 칫솔과 성인용 칫솔, 어린이용 칫솔 등이 있으며, 어린이용 칫솔에는 치과용 어린이 칫솔과 캐릭터를 적용한 기린 칫솔 등 두 종류가 있다.

(왼쪽부터) 교정용 칫솔, 어린이용 기린 칫솔, 어린이용 칫솔, 성인용 칫솔, 어금니용 칫솔.
(왼쪽부터) 교정용 칫솔, 어린이용 기린 칫솔, 어린이용 칫솔, 성인용 칫솔, 어금니용 칫솔.

교정용 칫솔은 항균처리된 부드러운 미세모가 잇몸과 치아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케어가 가능하고 V자형의 촘촘한 슬림모는 교정으로 약하고 민감해진 잇몸에 부드럽고 섬세하게 작용한다. 교정장치를 착용 중인 구강상태에 맞게 설계된 칫솔 헤드와 안정감 있는 핸드링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바디 설계로 최적의 그립감과 안정적인 사용감을 선사해준다.

어린이용 칫솔은 3∼8세의 어린이들을 위한 기린 칫솔과 8세 이상 청소년들에게 권장하는 치과용 어린이 칫솔이 있다. 연력대별 구강 사이즈와 사용성 및 기호 등을 고려해 설계, 디자인된 제품으로 촘촘한 이중 슬림모를 적용하고 안정적인 그립감과 손쉬운 핸드링이 가능하도록 바디를 설계했다.

기린 칫솔은 ▲유치관리가 필요한 경우 ▲잇몸이 연약해 양치질을 꺼리는 경우 ▲기존 칫솔 사이즈가 맞지 않은 경우의 아이들에게 권장한다. 치과용 어린이 칫솔은 ▲유치가 빠지고 영구치관리를 시작한 경우 ▲잇몸이 연약하고 민감한 경우 ▲플라그 관리가 필요한 경우의 어린이들에게 권장한다.

아울러 일반 칫솔 사용이 어려운 어금니를 위한 어금니 칫솔과 성인용 칫솔도 구비돼 있으며, 다양한 사이즈의 치간칫솔은 교정과 보철, 임플란트 등 시술 후 원하는 용도에 따라 선택사용이 가능하고, 치실 또한 선호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비돼 있다.

Dr’s Wisdom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덴티스 치과종합쇼핑몰 ‘DENSTOR(덴스토어)’에서 Dr’s Wisdom 구강용품을 정상가격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