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밀링머신 'OneMill 5x' 호평
상태바
오스템, 밀링머신 'OneMill 5x' 호평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0.2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정밀도로 안정적인 Modelless 보철 제작 가능… "부분악부터 전악까지 제약 없어"
'OneMill 5X'
'OneMill 5X'

올 상반기 출시된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의 치과용 밀링머신 'OneMill 5X'가 개원가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오스템에서 자체 개발한 OneMill 5X는 건식타입의 5축 가공기로써 부분악부터 전악까지 제약 없이 가공이 가능하다. 또한 지르코니아와 WAX, PMMA, 하이브리드 세라믹 등 치과치료에 필요한 대부분의 재료를 가공할 수 있어 임시 치아 제작뿐만 아니라 인레이와 크라운, 브릿지 제작 등 다양한 적응증에 활용할 수 있다.

OneMill 5X는 또한 기존 밀링머신 제품들과 비교해 최고 수준의 가공 정밀도를 자랑한다. 오차범위 5μm 이내로 정밀한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며 석고 모형 제작 과정을 생략한 모델리스(Modelless) 보철 제작이 가능해 안정적이고 완성도 높은 보철 제작으로 환자의 치료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특히 최첨단 3D 구강스캐너의 데이터를 활용해 기존의 수작업으로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 정밀하게 진단‧가공함으로써 환자가 정확한 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사용 편의성 또한 높다. 3Way AirBlow system을 탑재해 연마 과정에서 보철물 내면과 장비 내부에 생성된 분진을 자동으로 편리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전면에 LED Display를 적용해 실시간으로 진행율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OneMill 5X는 품질과 사용 편의성, 공간 효율성 등 모든 부분에서 뛰어난 밀링머신"이라며 "출시 이후 제품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