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World with '2020 교정학회'
상태바
DV World with '2020 교정학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1.0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오늘(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DV mall서 교정학회 위한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DV World with '2020 교정학회'가 오는 15일까지 DV mall에서 개최된다.
DV World with '2020 교정학회'가 오는 15일까지 DV mall에서 개최된다.

대한치과교정학회(회장 김경호 이하 교정학회) 제58차 정기총회 및 제53회 학술대회를 맞이해 신흥의 DV World가 오늘(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DV mall에서 교정치과 재료 및 제품들을 소개하고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DV mall에 개설된 DV World의 교정학회 온라인 전시관에서는 지난해 DV World 프로모션에서 큰 관심을 받았던 Damon Clear와 Damon Q, 그리고 Arch Wires 등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Damon Clear 또는 Damon Q 세트 구매 시 Opener와 함께 각각 DV Point 50,000점과 30,000점이 증정된다.

Arch Wires 중 최적화된 악궁을 찾아줘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Damon Copper NiTi는 고품질 대비 특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1pk에 55,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뿐만 아니라 단품 구매에도 할인이 적용되는 구성으로 판매 중이다.

이밖에 본딩제 및 기타 교정재료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모두 DV mall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특별가로 제공될 예정이며 DV mall에서는 교정치과재료 외에도 명품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신흥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작년 오프라인 전시회처럼 직접 만나지 못해 아쉽다”면서도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교정의 선생님들이 어려운 시기를 신흥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