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와 함께 '투명교정 셋업 스쿨링'
상태바
덴티스와 함께 '투명교정 셋업 스쿨링'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1.1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5일부터 올 마지막 세미나 진행… 온‧오프 강연 통해 기초이론부터 실습까지 마스터
하반기 'DICAON 4D 투명교정 셋업스쿨' 강연 장면.
하반기 'DICAON 4D 투명교정 셋업스쿨' 강연 장면.

2020년 하반기 'DICAON 4D 투명교정 셋업스쿨'이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18일까지 성황리에 막을 내린 가운데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12월 마지막 'DICAON 4D 투명교정 셋업스쿨'을 진행한다.

이번 마지막 세미나는 ‘마법처럼 쉽고 재미있는 디지털 셋업의 새로운 세계로 치과의 미래를 준비하는 열정적인 이들을 초대한다’는 의미의 'Magic Setup Class'로 기획됐으며, 기초과정과 심화과정으로 나눠 각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내달 5일부터 13일까지 먼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기초과정은 총 6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투명교정의 기초와 이론부터 임상에서 이를 바탕으로 셋업 성공률을 높이는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DICAON 4D 셋업 소프트웨어의 튜토리얼까지 체계적으로 리뷰하면서 투명교정에 대한 종합적인 핵심을 알아볼 계획이다.

이어 진행되는 심화과정은 투명교정 셋업의 심화개념 및 DICAON 4D의 데모보전을 제공, 직접 케이스를 실습하면서 1:1 개별지도까지 진행한다. 특히 실습시 DICAON 4D 소프트웨어 상의 ‘Help-Chat’라는 대화창 기능을 통해서 마치 메신저처럼 실시간으로 빠르면서도 정교한 소통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덴티스는 "내년부터 DICAON 4D 투명교정 셋업스쿨은 본격적으로 매시즌 온‧오프라인 정규 커리큘럼을 통해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투명교정에 대한 차별화된 솔루션과 임상 테크닉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원격 데모 서비스를 통해 DICAON 4D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덴티스 투명교정연구소(DICAO)도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면서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모든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들이 투명교정 셋업 소프트웨어를 더욱 완벽하게 이해하고 실전에서 능숙하게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이끌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 'DICAON 4D 투명교정 셋업스쿨' 모집 포스터.
마지막 'DICAON 4D 투명교정 셋업스쿨' 모집 포스터.

한편 지난 하반기 'DICAON 4D 투명교정 셋업스쿨'은 덴티스 투명교정연구소(DICAO) 소장인 여의도백상치과 차현인 원장이 연자로 나서 ▲치열 스캔에서 투명장치 제작 및 장착 ▲DICAON 4D를 활용한 투명교정 치아이동 셋업 기법 ▲DICAON 4D 시연 및 임상증례 소개 등 투명교정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비대면 온라인 강의로 진행된 총 6강의 기본과정에서는 투명교정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기초이론부터 DICAON 4D 셋업 소프트웨어의 튜토리얼까지 투명교정의 핵심을 다뤘다. 이어 심화과정에서는 투명교정 셋업 노하우와 DICAON 4D를 활용한 실제 임상 케이스 리뷰 및 실습 등을 진행했다.

'DICAON 4D 투명교정 셋업스쿨 – Magic Setup Class' 관련 문의 및 접수는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