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DV캐피탈, DV Point 지급보증 협약
상태바
신흥DV캐피탈, DV Point 지급보증 협약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1.1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덴탈비타민과 협약 체결… "DV Point 적립권 누적 판매 30억 포인트 돌파"
신흥DV캐피탈이 지난 12일 DV Point 지급보증 협약을 체결했다.
신흥DV캐피탈이 지난 12일 DV Point 지급보증 협약을 체결했다.

덴탈비타민이 지난 12일 신흥DV캐피탈과 DV Point 지급보증 협약을 체결했다. DV mall에서 판매되고 있는 DV Point 적립권은 지난 10월 누적 판매 30억 포인트를 돌파한 바 있으며, 덴탈비타민은 이에 더욱 공신력 있는 DV Point 관리를 위해 신흥DV캐피탈과 협약을 맺었다.

신흥에서 100% 출자해 운영되고 있는 신흥캐피탈은 최근 신흥DV캐피탈로 사명을 변경한 바 있다.

덴탈비타민은 “이번 협약을 통해 DV Point는 이제 신흥DV캐피탈의 지급보증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 DV Point가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적립권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는 덴탈비타민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시 적립받을 수 있으며, 이렇게 적립된 DV Point는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DV mall에서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DV mall에서는 다양한 사은품이 함께 제공되는 DV Point 적립권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DV Point 적립권과 함께하는 합리적인 연말 계획, Adieu 2020'은 오는 122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