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UVA부터 Luvis까지… 'YESDEX 빛내다'
상태바
SQUVA부터 Luvis까지… 'YESDEX 빛내다'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1.1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YESDEX 2020서 임플란트 UV 조사기 첫선… "기능성 외 사용성과 편의성 극대화"
덴티스는 ‘YESDEX 2020’에 참가, 광고모델 '임영웅' 마케팅을 통해 주력 제품을 소개했다.
덴티스는 ‘YESDEX 2020’에 참가, 광고모델 '임영웅' 마케팅을 통해 주력 제품을 소개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3∼15일 경주 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개최된 ‘YESDEX 2020’에 참가, 광고모델 '임영웅' 마케팅을 통해 주력 제품을 소개하면서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제품은 지난 10월 공식 출시된 후 이번 행사장에서 첫선을 보인 임플란트 UV 조사기 ‘SQUVA’였다. ‘SQUVA’는 덴티스 LED광학연구소의 기술력을 집약된 제품으로 기획단계부터 사용자를 고려, 기능성 외에도 사용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조사시간과 친수성효과, 음성안내, 센서 기능 등 다양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SQUVA’에 이어 치과계의 화두인 디지털 솔루션존에도 참가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치과용 3D프린터의 대표 브랜드인 ‘ZENITH’와 SQ 전용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가 최근 기능 및 사양을 업데이트하면서 상담이 꾸준히 이어졌다. 특히 ZENITH의 레진소재에 대한 대한 관심이 집중되었다.

오랜만에 전시장을 찾은 LED 수술등 ‘Luvis’존에서는 프리미엄 무영등 ‘M400’과 스마트 LED 수술등 ‘S300’을 대표로 선보이면서 오랜만의 전시를 기념해 개원가를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치과 LED 진료등 브랜드의 대명사답게 독보적인 사양과 디자인으로 참가자들의 시선을 모았으며 현장에서 진행된 프로모션으로 현장계약을 성사시켰다.

최근 FDA 승인과 함께 미국시장을 비롯 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디지털 투명교정 솔루션의 대표 제품인 투명교정 셋업 소프트웨어 ‘DICAON 4D’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ZENITH’를 활용한 체어사이드 디지털 투명교정 시스템에 대한 문의와 ‘DICAON 4D’를 활용한 디지털 투명교정 입문 방법에 대한 실전적인 상담이 이어지면서 투명교정에 대한 인기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밖에도 구강관리 및 바이러스케어 솔루션 등 덴티스만의 다양한 PB제품과 상품들을 함께 선보였다.

‘YESDEX 2020’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제품은 이번 행사장에서 첫선을 보인 임플란트 UV 조사기 ‘SQUVA’였다.
‘YESDEX 2020’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제품은 이번 행사장에서 첫선을 보인 임플란트 UV 조사기 ‘SQUVA’였다.

덴티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오랜만에 YESDEX 2020을 통해 고객들을 직접 만나 덴티스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뻤다”며 “신제품들뿐아니라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참가자들의 좋은 평가를 얻어 만족스럽다”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