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ssen', 누적판매량 200만개 돌파
상태바
'Vussen', 누적판매량 200만개 돌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1.2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뷰센몰‧팝업스토어 등 통해 기념 이벤트… 올해 안 충치케어치약 Vussen C 출시 예정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Vussen’이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Vussen’이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

구강용품전문기업 오스템파마가 지난 17일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Vussen’이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스템파마는 출시 3년만에 200만개 판매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다양한 할인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스템뷰센몰에서는 이달말까지 '2+2 이벤트'를 통해 뷰센 치약 2개 구매 시 치약과 칫솔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선착순 2,000명 대상 ‘뷰센 7 미백치약’을 200원에 판매하는 파격 행사도 진행 중이다.

‘Vussen’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서도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총 200명을 랜덤 추첨해 15,000원 상당의 덴탈 세트를 제공 중이며 최근 오픈한 롯데몰 은평점 팝업스토어 매장에서도 Vussen 누적 판매량 200만개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스템파마 오랄케어사업부 문병점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구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Vussen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며 "올해 안에 고기능성 충치케어치약 Vussen C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앞으로도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국민 구강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Vussen은 현재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올리브영과 롭스, 랄라블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의 주요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홈쇼핑에도 런칭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