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V hub 준공 기념 '3,000만원 기부'
상태바
신흥, DV hub 준공 기념 '3,000만원 기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2.0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6일 치협에 기부… "지난 65년간 신흥을 믿고 응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
신흥 이용익 대표(왼쪽)와 치협 이상훈 회장.
신흥 이용익 대표(왼쪽)와 치협 이상훈 회장.

신흥이 물류센터 DV hub 준공을 기념해 지난달 26일 대한치과의사협회(회장 이상훈 이하 치협)에 3,000만원을 기부했다.

오랫동안 유통과 물류 혁신에 대해 준비해온 신흥은 지난 10월 DV hub 준공을 통해 마침내 모든 물류센터를 통합하고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일원화하면서 국내는 물론 글로벌 물류와 유통의 허브로 발돋음한 바 있다.

신흥은 “DV hub의 준공은 지난 65년간 신흥을 믿고 응원해준 고객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치협 이상훈 회장도 축하와 함께 “DV hub가 대한민국 치과산업 물류의 허브로 거듭나기를 바란다”면서 “치과계를 대표해 이번 기부에 감사 드리며 치과계 발전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회답했다.

DV hub는 치과 기자재 및 의약품 전문 물류센터로 인천 북항에 위치해 있으며 대지면적 3,800평, 연면적 6,100평, 높이 34m,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이다. 또한 총 6,000여 종 2만 가지 이상의 치과 기자재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렉 시설 외에도 저온 및 항온 항습이 유지되는 의약품 보관시설, 통합 SCM 시스템을 갖춰 글로벌 유통으로 확대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갖춘 아시아 최대 규모의 덴탈 물류센터이다.

한편 신흥은 오늘(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7일간 덴탈비타민 사이트를 통해 ‘DV hub 준공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