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임플란트 개념을 위한 '디딤돌'
상태바
탄탄한 임플란트 개념을 위한 '디딤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2.0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오는 3월 2021 상반기 ]ALL IN ONE Hands-on Seminar' 개최
덴티스'ALL IN ONE Hands-on Seminar'가 오는 3월 개강된다.
덴티스 'ALL IN ONE Hands-on Seminar'가 오는 3월 개강된다.

지난해 하반기 임플란트 분야의 저명한 연자진과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화제를 모았던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ALL IN ONE Hands-on Seminar' 오는 3월 더욱 강력한 프로그램으로 되돌아온다.

올해 첫 시작을 알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찰떡호흡을 자랑하는 연수서울치과 김재윤·나기원 원장이 연자로 나서 오는 3월 6일부터 4월 18일까지 총 6일차로 진행된다. 

덴티스는 임플란트의 핵심 개념부터 실전 응용까지 실습을 통해 완벽하게 습득하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이번 세미나를 ‘OF DENTIS’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철저한 방역을 통해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1∼3회차 수술파트는 김재윤 원장이, 4회차 Live Surgery 파트는 김재윤·나기원 원장이, 5∼6회차 보철파트는 나기원 원장이 연자로 나서 진행할 예정이며, 또한 각 파트마다 다양한 임상 경험과 강연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전수하는 핸즈온 실습을 포함하는 등 탄탄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 주목할 부분은 기존 코스에 Live Surgery를 추가한다는 점이다. 임플란트 제품을 실제 임상에 적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수술에 대한 자신감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기초부터 심화까지 완성도 높은 강의를 다룰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수서울치과에서 진행될 예정인 Live Surgery는 수강생들이 강의를 통해 배운 이론적인 내용을 3인 1조(패컬티, 술자, 어시스트)를 이루어 실제 환자에게 적용하는 시간을 통해 연자들이 오랜 기간 쌓아온 다양한 임상 케이스와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아울러 연수서울치과 손병진 원장과 강남아이콘치과 한경환 원장이 모든 코스의 패컬티로 참여해 연자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수강생들에게 임상에 필요한 적절한 지식을 제공하고, 원활한 실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김재윤·나기원 원장은 “이번 세미나는 수술과 보철 파트 어느 하나 빠질 것 없이 기본에 충실한 강의로 구성해 세세히 설명할 계획”이라며 “풍성한 내용으로 연수생들의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ALL IN ONE Hands-on Seminar'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및 접수도 가능하다.

한편 덴티스는 오는 5월 ALL PLUS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임플란트 임상 역량을 끌어올려줄 강력한 임상 세미나 코스를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